헬린코린이

5. 헬린이 가슴운동 본문

Health

5. 헬린이 가슴운동

HCD 2022. 12. 13. 22:50

오늘은 눈이 내렸다. 공부하고 있는데 눈이 내려서 원래 같으면

좋아했었을 텐데 이젠 그러려니 한다.

여하튼 오늘은 우리의 형님 크리스 범스 테드 형님의 가슴운동 루틴을 가져와봤다.

지금 시즌기라 몸이 미텼다...

인클라인 덤벨 프레스를 해주고

이어서 머신 인클라인 프레스를 해줘야 하는데

자리가 만석이여서 뭘 할지 고민하던 중에 

갑자기 번뜩 인클라인 케이블 플라이를 해보고 싶어졌다.

옛날 헬스장 같은 경우 할 수 있는 곳이 마땅히 없었다 케이블이 있었지만

둘의 간극이 너무 길어서 이게 가슴에 들어오는 건지 이두에 들어오는 건지 너무 옆으로 벌어져서

할 수도 없었다.

하지만 이번 헬스장에는 딱 가슴 운동하라고 간극이 작은 것이 있었다.

그래서 바로 운동했는데

아니... 처음 느껴보는 맛이었다.

깜짝 놀라서 조금 오버를 했다

그러고 나니 나의 가슴은 헬스장 출입구까지 마중을 나갈 기세였다.

다 끝나니 머신에 자리가 남아서 머신으로 운동을 했지만

머신은 내 스타일이 아니었다 자세를 저번에 고쳤다 할지라도

그게 바로 고쳐지지는 않는다. 이게 처음 배울 때 제대로 했었어야 했는데

너무 아쉽다. 그러고 나서 랫 풀다운 4세트 하고 마무리했다.

 

보안할 점)

-아직도 자세 불균형 정신 차리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