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린코린이

5. 헬린이 등운동 본문

Health

5. 헬린이 등운동

HCD 2023. 1. 12. 00:01

어제 가슴 한 곳이 찢어지게 아파서 오늘 정말 힘들었다.

하지만 이제 빠지지 않기로 결심했고 오늘은 등운동을 맛있게 먹어보러 갔다.

늦은 시간이여서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다. 그래서 신나게 운동을 시작했다.

우선 이런 운동이름을 까먹었다... 얼마나 안 한 거니... 전면광배 키워주는 운동 

이름은 기억이 안나는데 로프로 하는 거 진행해 주었다 아니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근육통이 운동을 하는 중에 오는 것이 아닌가? 웃음밖에 나오지 않았다...

이거 오늘 날이다하고 바로 덤벨로우 35kg 진행했는데 어머... 어머... 거의 스테이크 수준이었어요...

화들짝 놀래고 바로 시티드 로우 진행해 줬습니다. 오랜만에 운동해서

세트수를 많이 가져갔습니다 처음부터 너무 많이 하면 내일 못 쓸 것 같아서...ㅎㅎ 

 

보안할 점) 

- 오랜만에 운동을 해야 하나... 등보다 이제 어깨위주로 운동을 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