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린코린이

오랜만에 헬스 본문

Health

오랜만에 헬스

HCD 2023. 5. 10. 20:41

정말 오랜만이에요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했고 취업 준비도 하고 있었고

헬스 기간도 끝나서 운동은 잠시 미뤄뒀었어요

그랬더니 몸이 아주 근육은 다 빠지고 배만 퉁 나와서 배불뚝이 아저씨가 됐어요...

 

마침 취업도 됐고 그래서 오랜만에 1일 이용권을 이용해서 헬스장에 갔어요!!!!

운동 종목은 무분할...

 

제 몸에게 기강 좀 씨게 잡으려고 무분할로 진행했는데 오우 쒯.. 내일 큰일 났어요...

먼저 스트레칭 구석구석하고 가슴운동부터 진행했어요 운동 한창일 때는

벤치프레스가 80kg 거뜬했는데 50kg도 버거워서 깔릴 뻔했네요... ㅎㅎ

4세트 진행해 주고 인클라인 딥스 진행했습니다. 

 

곧이어 등운동으로 넘어가서 랫풀다운 시티드로우 로우로우? 진행했는데

앞뒤로 그냥 아주 빵빵해져 가지고 기분이 좋더라고요

 

바로 어깨 사이드 레터럴 레이즈 진행했는데 2kg으로 측면 아작 내버렸어요

전면도 낮은 무게로 하고 후면 진행하고

팔로 넘어가서 이두 삼두 운동하고 나니까

머리가 살살 아프더라고요

 

하체로 넘어가서 익스텐션 1세트 진행하니까 머리 아프고

다리가 후덜후덜 거리길래 아... 그만하자 쓰러지겠다 싶었어요...

집에 와서 눈바디 하니까 어맛... 멋있다... ㅎㅎ 그랬답니다

Comments